1. 도봉문화정보도서관 Q&A 담당자가 문의 글 확인
2. 각 자료실 및 해당 담당자에게 문의글 보낸 후 답변 받음
3. 받은 답변 결재 올린 후 결재 완료되면 답글 달기 (확인부터 답글 달기 까지 평균 2~5일 소요)
※ 기타 행사나 프로그램은 홍보포스터에 문의 전화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구분 | 평일(월,수,목,금) | 토,일요일 | 휴관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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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자료실 | 09:00 ~ 22:00 | 09:00 ~ 17: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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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실 | 09:00 ~ 20:00 | ||
어린이자료실 | 09:00 ~ 18:00 | ||
자유열람실 | 09:00 ~ 22:00 *1·3·5 화요일* 09:00 ~ 18:00 |
09:00 ~ 20:00 |
도서관 순찰직원 뭣떄문에 존재하는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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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도서관에 올 수 밖에 없지만 요즘 도봉문화정보 도서관운영이 안타깝다 과거엔 도서관에 오면 나름 편안했다 비록 빈자리 찾아 헤맸지만 편안하게 책도 볼수 있고 오랜동안 집중해서 공부 할 수 있는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 요즘엔 딴판이다 없는 예산 겨우 들여서 좌석지정시스템이며 무슨일을 하는지 모르는 도서관 순찰자를 부족한 예산들여 채용했는가 보다. 왠일인지 요즘 도서관에 LED등이 너무 자주 고장난다 3주전에도 2개가 고장이나서 교체한게 보이더만 지난주엔 제 2열람실에 3개가 고장나 있어 신고하니 교체해 주었다 이번주에도 또 제 2열람실 1개와 멀티미디어실에도 또 1개가 고장나 있다 LED등은 저전력외에도 긴 수명이 장점인데 도무지 이렇게 잦은 고장이 난다는게 이해가 안간다 싸구려 제품을 사용하는건가? 정말로 그렇더래도 이렇게 자주 고장난다면 예비 LED 전등을 제대로 확보하고 고장날떄마다 바꿔주어야 할것이다 정말로 이해가 안가는것은 순찰직원인데 그분은 열심히 공부하는데 어깨를 툭툭치며 시간이 다됬으니 나가서 출입했다가 다시 찍고 들어오란다 기가막힌다 에어컨이 고장나 인원이 2명밖에 없었는데도 지정좌석시스템 지정 5시간 만료됬으니 다시찍고 들어오라고 한것이다 더욱 놀라운것은 LED등이 고장나 있으니 갈아달라고 요청했으나 자기 업무가 아니라고 말한다 실제로 지난주 고장을 그분에게 했는대도 이번주까지 그대로 고장난채 그대로다 도서관 조명은 이용자들에게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순찰 직원이 급여를 주고 채용했겠지만 본인 비용을 들여서 근무를 한다고 해도 LED등 고장 신고정도는 받아서 관련담당에게 전달해 줬어야 한다 관련 담당은 당연이 교체를 신속하게 해야하고... 요즘 답답한 일이 많이 생기지만 이런걸 보고 있자니 더욱 답답한마음뿐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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